구매 해본 모래 코코내츄럴 캣리터 크리스탈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최저가 어때요
지금 세일전비용 31% 14,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9,610원 비교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8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코코내츄럴 캣리터 크리스탈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상품구매


앞으로 이것만 써야지 | 배송은 좋았어요. 포장을 한꺼번에 해주시면 더 좋을거같네요. 모레는 너무 좋아요. 먼지날림이 전혀 없네요. 동글동글 애들 발에도 덜 자극적일거같고요. 다 만족합니다.
ㅡ4포 사용후
먼지날림도 없고 사막화도 없고 아이들 발에도 덜 자극적일거같고 볼일보고난뒤에도 냄새 잘잡아주고 다 좋아요. 그런데! 알갱이가 온집안 곳곳에 다~~~ 퍼져 있어요. 작고 가벼워서 겠죠? 자체 먼지는 없는데 온사방에 다 있다보니 집사 발에 밟혀 먼지가되네요.


코코내츄럴 캣리터 크리스탈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5L, 1개다른 크리스탈에 비해 먼지 적고 동글동글해서 애들 젤리 다칠일도 없고.. 벤토에서 바로 바꿔도 애들이 아무 거부감 없이 사용하는게 진짜 좋았어요
지속적으로 주문했을때 갈변한 제품이 몇번 왔었다는거 말고는 (그래도 쿠팡에서 바로바로 교환해주셔서 불만엄씀) 상품평을 나쁘게 쓸 이유가 일도 없는 느낌.
맛동산만 열심히 치워주다가(소변은 안치워줘도 알아서 흩어짐요)전체적으로 색깔이 노랗게 변하거나 모래가 무거워지는 느낌이면 전체갈이를 해줍니다.
그리고 이번에 가격이 엄청 내렸네요!
9900원 하던것이 갑자기 5천원 이라니! 다시 오를일 없다면 계속 사용하고싶어요


코코내츄럴 캣리터 크리스탈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5L, 1개구매한 지 한달이 넘었는데 이제야 상품평을 남기네요
장점
1. 타사 제품보다 미미하지만 오줌냄새를 조금 더 잘 잡아줍니다.
싼 크리스탈 모래, 두부모래 등 비교해보려고 여러개 샀는데 2번째로 냄새 잘 잡아준 것 같아요.
2. 기호성이 좋습니다(우리집 고양이한테는?… 주관적이에요)
두부모래, 타사 크리스탈 모래, 코코 네츄럴 이렇게 세가지 화장실 중에서 응가랑 쉬야가 제일 많았어요. 제일 먼저 들어가려하고 자주 사용해서 기호성은 만족했습니다.
3. 알갱이가 둥글고 작다.
알갱이가 둥글어서 애기들 패드에 덜 자극적인지 화장실 기호성도 좋았고 스쿱으로 모래를 펐을때 응가만 남고 빠르게 알갱이가 떨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오줌을 따로 안치워도 되는 흡수형이라 더 편리하고 좋았어요.

단점
너무 둥글고 작아서 방안 이리저리 구석에서 자꾸 발견됩니다.. 애기들이 발 털고 나와도 한두개씩 삐져나와 방바닥에 굴러다니는데 너~~무 잘 굴러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청소기 자주 돌리면 좀 괜찮아져서, 그리고 알갱이가 작아 청소기에 잘 들어가더라구요! 해당 부분만 빼면 만족이라 크게 문제될 건 아니라 생각해요.


코코내츄럴 캣리터 크리스탈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5L, 1개크리스탈 모래는 처음 써보는데 좋네요!
워낙 예민한 냥이들을 모시고 있는 터라 크리스탈 모래 고를때
뾰족하지 않은 입자로 골랐어요. 입자가 동글동글하니(김에 들어있는 방습제 같은) 애들이 싫어하지 않네요~
냄새는 생각보다 잘잡히네요! 변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요.
뭉침은 기대보다 별로였어요. 아예 뭉침이라는 개념이 없는?
그래서 소변 잡아주려고 두부모래랑 섞어서 사용했어요.
아직은 애들이 익숙해지기 전이라 그런지 소변량이 준 느낌?
재구매 의사 있어요.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워요


코코내츄럴 캣리터 크리스탈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5L, 1개벤토쓰다가 크리스탈 쓰는데 먼지 덜 날림 고양이가 사용 후에 크리스탈이 화장실 주변에 떨어지지만, 벤토때 사막화보단 크리스탈이 좀더 나은듯


코코내츄럴 캣리터 크리스탈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상품구매


The post 써야지 코코내츄럴 캣리터 크리스탈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appeared first on 락피아.


써야지 코코내츄럴 캣리터 크리스탈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o코카콜라o

,